8,668 0 0 0 92 0 1년전 0

미술관 속 인상주의

여행 중 큰 기대를 품고 찾아간 갤러리에서 보고 싶었던 작품을 보지 못한 적이 있나요? 어떤 작품이 분명 이 도시에 있다고 했는데, 그게 이 미술관인지 저 갤러린지 헷갈린 경험은요? [미술관 속 인상주의]는 대륙별, 나라별, 도시별, 어느 갤러리에서 어떤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. 더 이상 원하는 작품을 보지 못한 채 공연히 헛발을 칠 일은 없는 거죠. 여행을 떠난 도시와 그 안의 갤러리에서 우리가 맞닥뜨릴 작품들에는 어떠한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까요? 보고 싶은 작품의 비화를 미리 알고 간다면 관람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? [미술관 속 인상주의]는 다양한 인상주의 작품들에 얽힌 흥미로운 사연들과 모델이 되어준 사람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. 이런 정보들을 알고 작품을 보면 못 보던 것들이 ..
여행 중 큰 기대를 품고 찾아간 갤러리에서 보고 싶었던 작품을 보지 못한 적이 있나요? 어떤 작품이 분명 이 도시에 있다고 했는데, 그게 이 미술관인지 저 갤러린지 헷갈린 경험은요?
[미술관 속 인상주의]는 대륙별, 나라별, 도시별, 어느 갤러리에서 어떤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. 더 이상 원하는 작품을 보지 못한 채 공연히 헛발을 칠 일은 없는 거죠.

여행을 떠난 도시와 그 안의 갤러리에서 우리가 맞닥뜨릴 작품들에는 어떠한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까요? 보고 싶은 작품의 비화를 미리 알고 간다면 관람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?
[미술관 속 인상주의]는 다양한 인상주의 작품들에 얽힌 흥미로운 사연들과 모델이 되어준 사람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. 이런 정보들을 알고 작품을 보면 못 보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하죠.

이 책은 ‘미술관 속’ 시리즈 중 첫 번째로 다양한 미술 사조 중 특히나 인기 있는 인상주의 작품들을 다루고 있습니다. 인상주의는 19세기 후반에서 20세기 초 프랑스를 중심으로 일어난 근대 예술 운동의 한 갈래로, 이름만 들어도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고흐, 모네, 마네, 드가 등이 인상주의 화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.
아울북스의 '미술관 속' 시리즈는 "내 손 안의 도슨트"라는 모토로 해외여행 중 미술관이나 갤러리를 방문할 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. [미술관 속 인상주의]를 시작으로 낭만주의, 표현주의, 초현실주의 등이 출간을 기다리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